입력 : 2025-03-20 (13:03:35) | 수정 : 2026-01-22 (03:35:34)
[속보] [핫이슈] 부산 해운대 성폭행,먹버남 신상공개
부산 해운대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이 사회적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피해자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사건 발생 당시 친구들과 함께 해운대 해변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피해자는 당시의 상황을 기억하고 있으며, 경찰에 즉시 신고하여 사건이 발각됐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범인은 30대 초반의 남성으로, 일명 '먹버남'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피해자를 술에 취한 상태로 판단...
주소 : https://news-korea.kr/866248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Раскрытие] [Хит-шу] сексуальное насилие в Пусане Хэундэ, раскрытие личности человека, который может есть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 최근 부산 서면,전포 등에서 20대 여성들을 위주로 접근하여 뽀뽀할래, 키스할래와 같은 시덥잖은 멘트와 협박으로 번호를 따간뒤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먹버를 하는 장00씨(25)의 신상이 공개되었다. 그는 현재 부산 해운대 베네시티에 거주중이며 대포차(bmw)로 여성을 납치 감금후 범행을 저지른것으로 보인다. 현재 강력범죄2팀은 영장발부를 신청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