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정정)백문대 18학번 김민수 우리반이 아닌 학교 여자애들 다 내꺼로 만들겠다 발언..
입력 : 2024-02-28 (20:21:15) | 수정 : 2026-01-21 (00:41:45)
[속보] (정정)백문대 18학번 김민수 우리반이 아닌 학교 여자애들 다 내꺼로 만들겠다 발언..
[서울=뉴스월드] 백문대 18학번 김민수 학생이 우리반이 아닌 학교 여자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발언이 논란을 빚고 있다.
김민수 학생은 최근 학교 내에서 친구들과의 대화 중, "우리반이 아닌 학교 여자애들 다 내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이 발언은 주변 학생들을 충격과 놀람 속에 빠뜨렸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김민수 학생의 발언에 대해 심각한 문제로 인식하고, 추가 조사 및 교육적 조치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학생들과 교사들 사이에서는 이 같은 발언이 학교 내부의 안전과 질서를 위협하는 행동으로 간주되고 있다.
김민수 학생은 해당 발언에 대해 사과하고, 자신의 언행에 대해 반성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나, 이에 대한 학교의 추가 조치는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사안은 학교 내부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해당 학교 및 교육 당국의 대응이 주목받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77998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Чон Чжон) Ким Мин Су, 18-й класс в университете Пэкмун, сказал, что сделает всех девочек в школе, которые не в нашем классе, моими.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정정)백문대 18학번 김민수 우리반이 아닌 학교 여자애들 다 내꺼로 만들겠다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