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1-19 (17:17:29) | 수정 : 2026-02-13 (20:32:33)
[속보] 제주관광공사 수익사업실장에 고환수 발령
제주관광공사,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맞이하다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고환수를 수익사업실장으로 발령하며 제주 관광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고환수 신임 실장은 제주 지역의 관광 자원과 시장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혁신적인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다.
고 실장은 과거 10년 이상 관광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특히 국내외 관광 마케팅 및 수익 모델...
주소 : https://news-korea.kr/770961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Срочные новости] Начальник отдела прибыльного бизнеса Туристической организации Чеджу выдал верительные грамоты.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수익사업실장에 고환수 현 총무팀장을 발령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그간 숱한 개또라이짓으로 직원들을 괴롭혔던 양필수 전 수익사업실장은 지위를 상실함과 동시에 본인이 제출한 병가가 수리되면서 정년까지 남은 인생을 거의 반병신으로 마감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