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12-23 (22:19:45) | 수정 : 2025-12-30 (00:33:40)
[단독] 크리스마스 앞두고 디저트 품귀현상... "맛집인데도 문 열지 아닐지 몰라"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인기 디저트의 품귀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디저트를 찾고 있지만, 일부 맛집은 운영을 중단하거나 재료 부족으로 인해 인기 메뉴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의 한 유명 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예기치 못한 재료 공급 문제로 출시를 취소했다. 이 베이...
주소 : https://news-korea.kr/658560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Монолитно] Феномен ценности десертов перед Рождеством... «Хоть это и вкусно, но дверь может и не открываться»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크리스마스를 2일 앞둔 23일, 트위터에서는 디저트 품귀현상에 대해 논란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논란이 집중된 곳은 트위터에서 활동하는 도리(@polarbear_DORI)님을 팔로우한 트위터 팔로워들이었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대한 뉴짤과 뉴글, 뉴썰 등을 기대하고 있음에도 갈수록 타임라인이 썰렁해져 도리가 의혹을 제시한 것이 시발점이 되었다.」
친구에게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겨보세요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번] 도리는 이에 대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먹는 건 당연한 일" "맛집들은 당장 문을 열고 나를 위한 만찬을 준☔할 수 있도록" 이라며 엄포를 놓았다 12월 23일 (2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