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교육부 10월 13일부터 학교 없앤다...이유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내일부터 수도권 지역부터 등교중지 시작
입력 : 2022-10-12 (22:48:46) | 수정 : 2026-02-14 (07:38:32)
[속보] 교육부 10월 13일부터 학교 없앤다...이유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내일부터 수도권 지역부터 등교중지 시작
교육부가 10월 13일부터 학교를 없앤다는 발표가 나왔다. 교육부 측은 이 결정의 이유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서"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내일부터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등교가 중지될 예정이다.
이러한 결정은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일부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학습에 악영향을 끼칠 것을 우려하며 반대 의견을 제기하고 있다. 반면 일부 학생들은 이번 결정을 환영하며 "아침 일어나는 게 힘들어서 학교를 안 가도 된다니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교육부는 이번 조치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과 편의를 고려한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등교 중지가 시작되면서 학교 교육 현장은 또 다시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될 전망이다.
주소 : https://news-korea.kr/634503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Последние новости] Министерство образования устраняет школу с 13 октября...Причина в том, что "сложно вставать утром" Завтра в столичном районе начнут приостанавливать школу.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교육부 10월 13일부터 학교 없앤다...이유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내일부터 수도권 지역부터 등교중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