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서울국제고등학교, 교내 야간자율학습 반대 시위 벌여…“공부하기 싫은걸 어쩌겠니” 호소
입력 : 2022-04-06 (16:25:02) | 수정 : 2026-02-02 (08:18:56)
[속보] 서울국제고등학교, 교내 야간자율학습 반대 시위 벌여…“공부하기 싫은걸 어쩌겠니” 호소
(2024년 07월 09일) 서울국제고등학교에서 교내 야간자율학습 반대 시위가 벌어졌다. 학생들은 공부하기 싫다는 이유로 반대 시위를 펼치며 학교 내부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서울국제고등학교 학생들은 야간자율학습을 강제한다며 시위를 벌이고, "공부하기 싫은걸 어쩌겠니"라는 구호를 외치며 학교 관계자들에게 반발했다. 학생들은 자율학습 시간에는 휴식을 취하거나 친구들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시간을 활용하고 싶다는 주장을 내세웠다.
이에 학교 측은 학생들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협의를 시도했지만, 학생들의 반발은 거세어졌다. 야간자율학습 시간을 제한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학교 측은 이번 사태가 학교 내부 분위기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해결책을 모색해 나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학생들과 학교 측의 대립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학교 내부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조치가 취해질지 주목된다.
주소 : https://news-korea.kr/537782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