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4-01 (23:18:06) | 수정 : 2025-12-06 (15:42:40)
[속보] 경성고 임**학생
제목: 경성고 임**학생, 교내 폭력 피해자로 지목되며 학교폭력 논란 확산
경성고등학교에 다니는 학생 A씨가 교내 폭력 피해자로 지목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A씨의 친구들은 A씨가 최근 몇 달간 교내에서 상습적으로 폭력을 당해왔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학교 측은 신속히 조사에 착수했다.
A씨의 친구 B씨는 "A씨가 항상 우울해 보였는데, 그 이유를 알고 보니 학교에서 폭력을 당하고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학생 C씨는 "A씨가 도와달라며 말했을 때 우리는 처음에 놀리는 거라고 생각했지만, 그게 진심이었다는 걸 뒤늦게 깨달았다"고 전했다.
경성고등학교 측은 "모든 사건은 신중히 조사하고, 피해 학생의 안전과 권익을 최우선으로 존중한다"며 "학교폭력은 결코 용납되지 않으며, 가해자에 대한 엄정한 처벌을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경성고등학교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A씨를 비롯한 모든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와 학부모, 학생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524717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