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27 (15:22:51) | 수정 : 2026-02-11 (06:28:01)
[속보] 보름 초등학교 없어지다?! 학부모들 반대의견.
[보름 초등학교 없어지다?! 학부모들 반대의견]
서울시 근교에 위치한 보름 초등학교가 폐교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지난 주에 발표된 교육청의 계획에 따르면, 학생 수 감소와 재정 부담 등을 이유로 보름 초등학교의 폐교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보름 초등학교 학부모들은 강력한 반대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대변인은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교가 사라진다는 것에 대해 매우 안타깝다"며 학교 폐교 결정에 대한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또한, 학부모들은 인근 다른 초등학교로 학생들을 이송하는 것이 학생들의 학습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교육청 측은 학생들의 안전과 교육 환경을 보장할 방안을 마련 중이지만, 학부모들의 우려는 여전히 극심한 상황입니다.
보름 초등학교 폐교에 대한 최종 결정은 논의를 거쳐 정해질 예정이지만, 학부모들의 반대 의견이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는 만큼 논란은 더 커질 전망입니다. 앞으로의 상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소 : https://news-korea.kr/406194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