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26 (16:57:28) | 수정 : 2025-12-21 (11:07:44)
[속보] "방탄소년단 지민 오미크론 확인되어..."
"방탄소년단 지민 오미크론 확인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한류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중 하나인 오미크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1일, 지민이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민은 현재 경증 증상을 보이고 있으며, 다행히 호흡곤란 등 심각한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전해졌다. 소속사는 지민의 빠른 회복을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이 소식을 접하자마자 지민의 안전과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걱정과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또한 지민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그의 건강 상태가 빠르게 회복되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소식으로 방탄소년단 지민을 사랑하는 팬들과 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큰 충격과 걱정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지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관련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필요가 있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주소 : https://news-korea.kr/405552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