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12-14 (15:23:59) | 수정 : 2026-01-21 (05:49:17)
[속보] 민더스트리 제작자 Anuke 부동맥 진단받아 건강이 악화되었다는…
인디 게임 '민더스트리(Ministry)'의 제작자인 Anuke가 최근 부동맥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과 게임 업계에 큰 충격을 주고 있다. Anuke는 독창적인 게임 디자인과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아온 인물로, 그의 건강 악화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Anuke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최근 심각한 건강 문제로 진단을 받았다"...
주소 : https://news-korea.kr/396115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Позже] Производитель Mindustry Аноке был диагностирован с плавающей артерией, что ухудшило его здоровье...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2017년에 타워디펜스 게임 “민더스트리”를 출시하며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일으킨 프로그래머 Anuke가 건강 악화로 인해 은퇴를 염두에 두고있다. 민더스트리는 서바이벌, 공격, PvP와 같은 모드들이 있는 타워디펜스 게임이며, 내 코어를 지키며 상대의 코어를 먼저 부수면 이기는 게임이다. 최근 8.0버전 제작을 하던중 건강이 악화되어 은퇴를 하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