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담원기아 소속 프로게이머 “쇼메이커” 허수 변사체로 발견 범인은 티원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입력 : 2021-10-11 (17:10:07) | 수정 : 2026-02-01 (15:05:58)
[속보] 담원기아 소속 프로게이머 “쇼메이커” 허수 변사체로 발견 범인은 티원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서울—경기 e스포츠 커뮤니티가 충격에 빠졌다. 담원기아 소속 프로게이머 "쇼메이커" 허수(22)가 변사체로 발견되었으며, 범인으로 티원 소속의 전설적인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27)이 지목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허수는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발견 당시 주변에는 싸움의 흔적이 있었으며, 목격자들은 두 선수 간...
주소 : https://news-korea.kr/340285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
Преступник, который был обнаружен профессиональным геймером "Showmaker" из Damwon Kia, является профессиональным геймером "Paker" из T1.
이 낚시 기사를 쓴 친구가 남긴 메시지
「담원기아 소속 프로게이머 “쇼메이커” 허수씨가 12일 밤 자택에서 변사체로 발견됬다. 경찰은 범인으로 동종업계 프로게이머인 티원 소속 “페이커” 이상혁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해 충격이다. 평소 이씨는 피해자에게 상습적으로 살해협박문자를 보내왔고 이씨의 일기장에서 피해자를 증오하는 내용이 발견되어 충격을 주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