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5-06 (11:36:43) | 수정 : 2026-02-15 (11:33:17)
[속보] 세븐틴, 단체로 에스쿱스 폭력 논란
한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단체로 멤버 중 한 명인 에스쿱스(본명: 조슈아 홍)의 폭력 논란으로 뒤섞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븐틴 에스쿱스가 과거 멤버들에게 폭력을 행사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현재 사실 관련 확인 중"이라고 밝혔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논란에 대한 뜨거운 논의가 이어지고 있다.
에스쿱스는 폭력 논란 이전에도 지난해 성추행 의혹으로 논란이 있었던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해당 사안은 사실무근"이라며 강하게 반박했지만, 이번 폭력 논란으로 세븐틴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븐틴은 대중적인 인기와 함께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룹으로, 이번 논란으로 그들의 이미지가 훼손될 경우 팬들과의 신뢰를 되찾기 위한 노력이 필요해 보인다. 폭력 논란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 여부와 추가적인 소속사 측의 입장은 이어지는 시간 동안 주목될 전망이다.
주소 : https://me2.do/xScvRUDb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