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도봉구 지역 중학교에서 23명 집단감염... 학원 통해 주변 학교에도 전파(2보)
입력 : 2021-04-14 (19:45:14) | 수정 : 2026-01-01 (16:55:28)
[속보] 도봉구 지역 중학교에서 23명 집단감염... 학원 통해 주변 학교에도 전파(2보)
(2024년 07월 09일) 도봉구에서 발생한 중학교 집단감염 사태가 확산 중에 있다. 최근 도봉구의 한 중학교에서 23명의 학생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돼, 학교 내부는 긴장의 공기가 감돌고 있다.
해당 중학교는 집단감염 발생 후 즉시 학교를 폐쇄하고 방역 조치에 돌입했지만, 이미 감염된 학생들이 다른 학원에 다니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져, 주변 학교로의 전파 우려가 커지고 있다.
도봉구 보건소 관계자는 "감염자들이 학원을 통해 다른 학생들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변 학교 학생들도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도봉구 교육청은 인근 학교들에 대한 추가적인 방역 조치를 취하고, 학생들에 대한 검사 및 격리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당국은 해당 중학교를 포함한 도봉구 내 모든 학교에 대한 방역 강화를 촉구하고 있으며,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지켜보며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도봉구 지역은 현재 방역 당국들의 주시를 받고 있으며, 추가적인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주소 : https://me2.do/GKozqSGl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