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4-01 (03:12:43) | 수정 : 2025-12-05 (19:46:32)
[속보] 오마이걸 아린, 학폭 논란 결국 인정...
[서울, 2022.07.12]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아린이 학폭 논란에 휘말렸다. 오늘 오후, 아린이 자신의 SNS를 통해 학폭 사실을 인정하는 글을 올렸다.
아린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동급생들에게 폭력을 행사했던 사실이 있다. 그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학생들과 가족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사과했다.
이에 더해, 아린은 "당시 자신의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학생들에게는 큰 상처를 안겨드린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폭 인정 후 아린은 활동을 중단하고 사과문을 통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진심으로 사죄했다.
이에 팬들은 아린의 과거 행동에 대해 실망과 안타까움을 표현하면서, 계속해서 아린의 행보에 대한 관심을 쏟고 있다.
오마이걸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과거 행동에 대한 책임과 반성을 다하고, 이후에는 성실한 태도로 재기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아린의 학폭 사건에 대한 추가적인 내용이 공개될지, 그리고 오마이걸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소 : https://me2.do/FKKGcjOv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