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빅히트 '소속 아티스트간 동성•이성 연애 소설 및 그림 삭제 조치 후 고소 예정...'
입력 : 2020-12-21 (00:16:33) | 수정 : 2025-12-27 (04:15:05)
[단독] 빅히트 '소속 아티스트간 동성•이성 연애 소설 및 그림 삭제 조치 후 고소 예정...'
(서울=연합뉴스) 최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 간의 동성 및 이성 연애 소설 및 그림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빅히트는 해당 내용을 삭제하기로 결정하였으나, 소속 아티스트들은 이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며 고소 조치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측은 "소속 아티스트들 간의 사생활과 인권을 존중하고자 동성 및 이성 연애 관련 내용이 포함된 글과 그림은 삭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들은 "자신들의 작품에 대한 허락 없이 삭제 조치를 취한 것은 부당하다"며 이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는 가운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사안에 대한 추가적인 입장을 밝힐 예정입니다.
(2024년 07월 09일) 현재 이에 대한 관련된 소속 아티스트들의 입장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응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사태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일고 있으며, 향후 사태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소 : http://me2.do/5rLq8WkW 기사 공유
위 기사 본문은 chatGPT가 작성하였으며, 등장하는 모든 인물, 이름, 집단, 사건은 허구이며 실존하는 것들을 기반으로 하지 않았음.